정부가 진료지원간호사 2715명을 증원해 업무 적응을 돕기 위한 교육을 오는 18일부터 제공한다. 보건복지부는 12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 제31차 회의를 개최해 비상진료체계 운영현황과 의사 집단행동 현황 등을 점검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진료지원간호사 교육계획을 논의했는데, 상급종합병원 47개소와 종합병원 중 328개소 조사결과에 따르면 현재 진료지원간호사로 활동하는 인원 8982명이다. 이번 진료지원간호사 교육대상은 간호사 업무 관련 시범사업 참여기관의 신규 배치 예정 진료지원간호사와 경력 1년 미만의 진...
본 영상은 소방 공무원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에 공감하고 희망과 나눔의 가치를 환류하고자 기획 된 실험 영상입니다.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이 17일 전남 완도군 완도 해양치유센터를 방문해 운영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19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 한국전 참전용사 기념공원에서 기념비에 헌화하고 있다.
경상남도, 생태테마관광 육성사업 전국 최다 선정 쾌거 창원․김해․함안․하동 4개소 최종 선정 국비 4억 9천만 원 확보 경상남도가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19년 생태테마관광 육성사업(공모)’에 전국 15개소 중 창원시․김해시․함안군․하동군 등 4개소가 최종 선정돼 국비 4억 9천만 원(총 사업비 9억 8천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