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20년째 가정용 보일러 1위 지켜

기사입력 2018.04.03 16:24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귀뚜라미보일러

    20년째 가정용 보일러 1위 지켜


    (주)귀뚜라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종합지수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653.4점(1,000점 만점)을 받아 1위를 차지하여 20년 연속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각 브랜드가 가진 영향력과 인지도를 파악해 지수화한 지표다. 올해에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 스페셜이슈 등 4개 부문 총 223개 산업군에 대해 전국 1만 2,0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대면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산정했다. K-BPI 조사는 가정용보일러 성수기인 매년 10월부터 이듬해 1월까지 3개월 거쳐 진행된다. 


    귀뚜라미는 우리나라 온수온돌 난방 주택 구조에 최적화된 관수용량이 풍부한 저탕식 보일러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왔으며, 국내 가스보일러 시장에서 30%를 차지하는 콘덴싱 보일러뿐만 아니라, 70%를 점하고 있는 일반 보일러 시장에도 질소산화물 저감효과가 우수한 일반형 저녹스 보일러를 보급하는 등 친환경 1등급 제품에 대한 홍보와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20년 연속 수상은 한국형 온돌 난방에 최적화된 저탕식 고효율 보일러 기술을 바탕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공간을 완성하고자 한 귀뚜라미의 노력을 소비자께서 인정해 주신 결과라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생활을 더욱 윤택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으로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넷프로 인터넷뉴스 홈페이지의 데모기사 입니다.
    등록된 기사는 테스트용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 수 도 있습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