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텍, 고정밀 온습도 트랜스미터 'HTD1000' 시리즈 출시

기사입력 2017.12.05 16:0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두텍

    고정밀 온습도 트랜스미터 'HTD1000' 시리즈 출시


     

    고정밀 온습도 트랜스미터 'HTD1000' 시리즈



    산업용 냉동공조설비 컨트롤러 및 센서 전문 기업 (주)두텍(대표이사 최득남)은 최근 고정밀 온습도 트랜스미터 'HTD 10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새롭게 공개된 'HTD100' 시리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더 커진 디스플레이로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두텍의 온습도 트랜스미터 HTD1000 시리즈는 마이크로프로세서와 MEMS 기술 기반의 디지털 센서를 접목한 초정밀 온습도 환경계측용 제품으로 초슬림 55mm 패널 두께와 컴팩트한 사이즈, SUS 하우징 옵션 기능을 통해 제약, 병원, 클린룸 등 어느 산업 환경에서도 적합하고, 측정된 온습도 정보를 아날로그로 전송 출력하며, RS485 통신 기능을 통해 제어 및 감시 시스템에 실시간으로 전송하여 정확한 제어와 효율적인 감시가 가능하다. 


    또한 고객의 Needs 충족을 위해 Wall-type/Remote-type 센서, 외부에서 485 통신으로 센서값을 입력받아서 표시하는 제품 등 세 개의 모델로 구성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두텍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존의 제품과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정체된 시장 내에서 신규 수요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본 기사는 넷프로 인터넷뉴스 홈페이지의 데모기사 입니다.
    등록된 기사는 테스트용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 수 도 있습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