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두텍, HTX500-W-D 방호장치/보호구 품질대상 우수상 수상

기사입력 2017.11.10 16:0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주)두텍

     HTX500-W-D 방호장치·보호구 품질대상 우수상 수상



    산업용 냉동공조설비 컨트롤러 전문기업 (주)두텍(대표이사 최득남)은 안전보건공단이 산업현장의 우수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방호장치·보호구 품질대상' 시상식에서 '방폭형 온습도전송기(HTX-500-W-D)'가 우수상을 수상하였다고 최근 전했다. 


    이번 품평회에는 30개사 36개 제품이 출품되었고, 전문가 심의 및 온라인 심사를 거쳐 최종 8개 제품이 우수제품으로 선정되 었다. 본 상은 안전보건공단이 안전성 높은 제품 개발을 유도하 고 산업현장에 보다 안전한 제품을 유통시키기 위한 행사로 올해 19번째 실시되었다.


    (주)두텍의 HTX500은 EX ia IIC T4 방폭지역에서 온도, 습도를 전송하는 제품으로 아텍스(ATEX) 국제 방폭인증을 취득하였으며, 산업현장의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고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 받아 본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수상을 통해 대외적인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더불어 기업의 발전 가능성 을 인정 받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이다.


    HTX500


    한편 (주)두텍은 최근 경기도 안산 호텔스퀘어에서 개최된 '안산·시흥 스마트 허브 신사업 창출 기술이전 페어'에 참가하여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과 기술이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주)두텍 최득남 대표이사는 "이번 기술이전 협약 체결을 통해 전문기관의 기술을 이전을 받아 사업이 확대되며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이라고 기대했다.



    본 기사는 넷프로 인터넷뉴스 홈페이지의 데모기사 입니다.
    등록된 기사는 테스트용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 수 도 있습니다.
    backward top home